본문 바로가기
  • ▒ SCOOP ▒ 실시간 정보
정보이야기

크래프트하인즈 한국 치즈시장 진출(금)2019-04-19

by 오렌지훈 2019. 4. 19.
728x90
크래프트하인즈 한국 치즈시장  진출(금)2019-04-19

글로벌 식품기업 크래프트하인즈의 한국지사인 

(주)크래프트하인즈코리아(대표 장석)가 아이코닉 브랜드 중 

하나인 크래프트 치즈를 한국에 본격 출시한다. 미국의 모든 세대를 

아울러 사랑을 받는 크래프트 치즈는많은 치즈군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대부분의 치즈군을 선도하고 있다.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크래프트 치즈는 맛과 향이 

탁월하고, 고품질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어 20조원에 
달하는 미국 시장 내에서 리딩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다.

갈수록 높아지는 한국 소비자들의 고품질 니즈를 맞출 수 있는 
제품 품질은 크래프트 치즈밖에 없다는 판단으로 생산부터 판매까지
 냉장유통으로 치즈 고유의 맛과 향을 간직하고 있는 자연 치즈 제품들을
 소개하고소비자들의 사랑을 얻겠다는 크래프트하인즈의 
새로운 이정표가 돋보인다.



글로벌 메가트렌드로 건강, 품질, 비가공 제품에 대한 관심이 
눈에 띄는 가운데, 가공치즈의 보존성보다 자연 치즈의 신선함을 
즐기는 고객층이 더 많아질 것이라는 판단으로 크래프트하인즈코리아는 
크래프트 치즈군 중 내츄럴 치즈 라인업을 소개할 예정이다.

국내에서 유통되는 치즈해외에서 냉동 치즈를 수입한 후, 
냉장에서 해동 및 가공하는 것이 일반적인 형태로 해동 및 가열과정에서 
맛과 향이 떨어지는 반면, 크래프트 내츄럴 치즈는 생산부터 
판매까지 냉동상태에서 유통되기 때문에 고품질의 치즈를 
사랑하는 마니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국내 소비자들은 간식, 안주로 치즈를 주로 사용하고 

가공치즈가 60%, 자연 치즈가 40% 정도의 비중을 보이지만, 
다양해지는 치즈 사용과 프리미엄 치즈에 대한 니즈로 
자연 치즈 시장은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크래프트하인즈코리아는 고객의 취식 형태에 따라 간식용으로

 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는 큐브 치즈스트링 치즈, 성인들의 
취향에 맞춘 크래커컷 그리고 요리에 사용할 수 있는 크림치즈와 
슈레드 치즈5가지 종류의 크래프트 치즈를 소개할 예정이다.

큐브치즈

큐브 치즈는 체다 본연의 맛과 향을 간직한 체다 큐브와 
부드럽고 담백한 콜비 & 몬테리잭큐브로 다양한 세대가 좋아할
 만한 맛으로 구성하였다. 와인이나 맥주 페어링으로 어울리고 풍미와
 후미로 2013년에 미국 챔피언십 치즈 콘테스트에서 금메달을 수성한 
크래커배러 크래커컷은 6개월 숙성시켜 고급스러움을 완성한 제품이다.


크래프트하면 먼저 떠오르는 크림치즈 또한 국내 정식 출시한다. 
최근 떠오르는 홈베이킹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집에서도 맛있게 
머핀이나 크림치즈 볼, 비스킷을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푸드 페어링과 레시피를 제공할 예정이다.



크래프트하인즈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다양한 페어링과 레시피를 제공하는 
크래프트 푸드 채널을 개설하고 고객과 소통을 할 예정이다.
 
크래프트의 내츄럴 치즈와 크림치즈는 다양해지고 높은 수준을 요구하는 
고객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소통해 다양한 포트폴리오와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