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SCOOP ▒ 실시간 정보
정보이야기

NHN페이코,이마트24 편의점서 결제가능(목)2019-07-04

by 오렌지훈 2019. 7. 4.
728x90

NHN페이코,이마트24 편의점서 결제가능

(목)2019-07-04


O2O서비스를 지향하는 NHN 네이버가

이마트와 협업하여 편의점 이마트24에서

결제가 가능해 졌다는 소식이다.


우선 이마트24편의점서 맥주 8캔을 

결제하면 바로 5천원이 할인 된다고 한다.

물론 페이코로 결제했을때 말이다.

페이코로 3회이상 결제하면 스탬프로

적립되어 드링크백도 증정한다고 한다.


일종의 이벤트인데 점점 금융결제시스템이

간편하게 바뀌는 플랫폼을 이용하게 되어

사용자 측면에서는 간단하게 결제하고

할인도 받게 되니 좋은 것 같다.


사용방법은 페이코앱을 깔아 결제할때

생성되는 바코드를 계산대에서 제시하면

간편하게 결제가 된다.  페이코앱에는

미리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연결시켜

놓으면 되고 포인트로도 결제가 가능하다고

한다.   네이버와 이마트24의 가맹제휴로

NHN페이코는 주요 편의점 프랜차이즈

매장의 결제 서비스를 지원하게 된다고~


이마트24편의점은 물론 이미 CU와 미니스톱

등을 오프라인 가맹점으로 확보해 둔 상황.


NHN페이코 뿐 아니라 NHN한국사이버결제

더운 여름날 자주 먹는 설빙에서 O2O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해서 주목 받은 적이

있다.  점점 결제가 간편해 지는 것 같다.

생활 속에 밀접하게 연결된 

간편금융 플랫폼 덕이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