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SCOOP ▒ 실시간 정보
세상이슈들

포기하지마라탕면,오프매장 100만봉지 판매돌파(화)2019-09-10

by 오렌지훈 2019. 9. 10.
728x90
포기하지마라탕면,오프매장 100만봉지 판매돌파(화)2019-09-10

마라탕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한편 마라탕을
집에서 먹을 수
있도록~

생면시장에서도
선 보이고 있는데
풀무원의 재밌는
이름의 마라탕면이
있어 포스팅한다.

풀무원 생면식감

 '포기하지 마라탕면'이

 오프라인 출시 
한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봉지를 
돌파했다고 한다.
 
'포기하지 마라탕면'은
 풀무원이 비유탕
(기름에 튀기지 않은)
건면브랜드
 '생면식감'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얼얼하고 
매운 맛이 특징이다. 

지난 7월 5일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단독 한정 판매를
 시작한 뒤 
인기를 끌자 
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판매 제의가 들어와 
지난달 초부터
 대형마트에서도 판매했다. 

풀무원에 따르면
 '포기하지 마라탕면'은
 11번가에서 판매를 
시작한 지 100분만에 
한정판 8000봉지가 
완판됐다. 

추가로 준비한 
2만 봉지는 4일 만에 
조기 소진됐으며
 2차 앵콜 판매도
 9시간 만에 
1만6000봉지가 
매진 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8월부터는
 오프라인 채널의
 제안으로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까지
 판매처를 확대했다. 

'포기하지 마라탕면'의
 성공은 기존 마라탕 
수요층인 2030 
세대 외에 외국인 
관광객을 새로운
 소비자로 끌어들인 
데 있다.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는
 출시 첫날 준비한 
물량이 6시간만에
 모두 소진됐다. 

특히 중국인 관광객들이 
한국식 마라탕면에
 크게 관심을 보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포기하지 마라탕면'은
 지난 7월 
프로야구 구단 
한화이글스와의 
공동 마케팅 활동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한화이글스 한정판으로
 출시한 제품 패키지에는
 마스코트 '수리'와
 응원 문구가 삽입됐다. 

이기욱 풀무원식품
 생면식감 사업부
 PM
(Product Manager)은 
"'포기하지 마라탕면'은
 마라 트렌드에 
더해 프로야구 
한화이글스와의 
공동 마케팅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됐다"며 "패키지를
 리뉴얼해 생면식감 
정식 제품으로 상시
 판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상하목장 유기농 우...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