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SCOOP ▒ 실시간 정보
반응형

2019/06/134

우리는 매주 플라스틱 카드 한장씩 먹고있다(목)2019-06-13 우리는 매주 플라스틱 카드 한장씩 먹고있다(목)2019-06-13미세플라스틱 더미 환경오염이 심각하다는 얘기는 매스컴을통해서 많이 듣고 접했지만 사실상 우리가피부로 느끼지는 못하고 있는데~ 최근 미세플라스틱에 대한 이야기가 있어 포스팅 해 본다. 바로 미세 플라스틱 이야기 우리가 흔히 생수로 음용하고 있는플라스틱병에 담긴 생수가 그것. 보통 미세플라스틱 이라고 하면 해산물바다생물에만 국한해서 생각할 수 있는데우리가 마시는 물과 공기를 통해 인체로들어가는 미세플라스틱이 연간 10만개에달 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미국 CNN과 AFP통신 등에 따르면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대학(UBC) 연구진은 미세플라스틱 함유량에 관한 종전 연구들과 미국인의 식습관 등을 분석해 이같은 연구결과를 담은 논문을 학술지 환경.. 2019. 6. 13.
여름철 모기를 쫒아 낼 묘안(목)2019-06-13 여름철 모기를 쫒아 낼 묘안(목)2019-06-13 여름철 불청객 모기모기에 물리면 피를 뺏기고 엄청난 가려움도 얻는 것은 물론 모기의 침을 통해 바이러스, 기생충 등이 몸으로 들어올 위험도 있다. 모기는 말라리아, 댕기열 등 각종 질병을 옮기는 매개체이기도 하므로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 임산부, 노인 등은 특히 주의해야 한다. 지피지기면 백전백승(知彼知己百戰百勝), 모기가 좋아하는 것들을 파악해서 물리쳐보자. ◇후각이 발달한 모기… '땀·화장품·술' 냄새 주의 일반적으로 모기는 체온이 높은 사람, 비만인 사람, 여성의 피를 더 좋아한다는 이야기가 있다. 이에 더해 후각이 발달한 모기는 짙은 화장품 냄새나 술 냄새에도 민감하게 반응한다. 향이 강한 향수와 화장품은 모기가 많은 여름철에는 피하는 것이 좋다.. 2019. 6. 13.
룰루레몬의 성장스토리(목)2019-06-13 룰루레몬의 성장스토리(목)2019-06-13 요즘 조깅이나 트레드밀에서 운동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입는 옷이 있는데그게 원래는 요가복 이란다. 처음에 접했을 때는 몸에 딱 달라붙어필자 뿐 아니라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민망한 시선을 느꼈을 것이다. 하지만 요즘은 이런 요가복을 입고 운동하는 것이 대세로 자리 잡았다.상당히 편하다고 하는데 그 이름이룰루레몬 社에서 나온 요가복 이란걸처음 알게 되었다. 남자들에게는다소 생소하지만 운동하는 여성들에겐이미 명품 요가복으로 유명한 모양이다. 요즘 미국에서 가장 '핫'한 스포츠용품 브랜드를 꼽자면 룰루레몬일 것이다. 도심의 핫플레이스마다 룰루레몬 매장이 속속 들어서고 있다. 요가를 즐기는 여성들이라면 일찌감치 '요가복의 샤넬'이라고 불려온 룰루레몬에 친숙하겠지만 이제.. 2019. 6. 13.
이름 비슷해 억울한 비와이(목)2019-06-13 이름 비슷해 억울한 비와이(목)2019-06-13 YG엔터는 이번에도 구설수에 올랐다. "사랑을 했다"로 유명한 아이콘의 비아이가 마약혐의로 부각되었기 때문. 반면,래퍼 비와이(26·본명 이병윤)가 자신과 활동명이 비슷한 그룹 아이콘 출신 비아이(23·본명 김한빈)의 마약 논란으로 오해를 사자 억울함을 토로했다. 비와이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저는 비와이입니다. 난 마약이란 것을 내 인생에서 본 적도 없습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자신의 포털사이트 연관검색어에 ‘비와이 마약’이 뜬 화면을캡처한 사진을 올렸다. 앞서 이날 비아이의 마약 구매 및 투약 의혹이 제기되면서 일부 누리꾼들이 비아이와 예명이 비슷한 비와이를 혼동해 벌어진 일로 보인다. 이날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아이콘 비아.. 2019. 6. 13.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