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SCOOP ▒ 실시간 정보
투자이야기

BTS 유튜브 최단시간 1억뷰 BTS관련주(일)2019-04-14

by 오렌지훈 2019. 4. 14.
728x90

BTS 유튜브 최단시간 1억뷰 BTS관련주(일)2019-04-14

BTS와 엠마스톤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NBC의 ‘SNL’에 출연해 글로벌한 인기를 뽐냈다. 

 

14일 오후 방탄소년단은 공식 SNS를 통해 

세계적인 배우 엠마 스톤과 함께한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Thank you Emma & SNL !!!!’이라는 글과 함께 게재된 사진에는 

유쾌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엠마 스톤과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세계적인 그룹으로 이름을 떨치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컴백 무대는 ‘역대급’으로 꾸며졌다. 바로 미국 ‘SNL’방송이다. 

 


이날 방송은 배우 엠마 스톤이 호스트로, 방탄소년단이 

뮤지컬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탄소년단은 ‘SNL’ 밴드의 라이브 

연주에 맞춰 무대를 꾸며 객석의 환호를 받았다.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센스있는 제스쳐로 무대를 압도한 

방탄소년단은 스티브 아오키 리믹스 버전의 ‘MIC Drop’으로 

두 번째 무대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2일 새 미니앨범

 ‘맵 오브 더 소울 :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

’(이하 ‘페르소나’)를 전 세계 동시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연작인

 ‘맵 오브 소울(MAP OF THE SOUL)’의 포문을 여는 

첫 앨범으로 방탄소년단을 지금의 위치에 오를 수 있게 

해준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담았다.

 

‘페르소나’에서 방탄소년단은 내면을 비롯한 

세상에 대한 관심과 사랑의 즐거움을 이야기한다.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는 

펑크 팝(Funk Pop)장르의 곡으로 너에 대한 관심과 사랑, 

작고 소박한 사랑의 즐거움을 노래한다. 




이외에도 ‘나는 누구인가’라는 주제로 노래를 

풀어나가는 RM의 솔로 곡 ‘Intro : Persona’와 나를 둘러싼 

세계에 대한 인간적인 관심에서 출발한 ‘소우주 (Mikrokosmos)’,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에드 시런(Ed Sheeran)이 

참여한 ‘Make It Right’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유튜브 뮤직비디오 사상 가장 빠른 속도 1억뷰를 돌파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뮤직비디오 사상 가장 빠른 속도로 

조회수 1억뷰를 돌파하며 신기록을 세웠다.


지난 12일 오후 6시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MAP OF THE SOUL: PERSONA)>의

 타이틀 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뮤직비디오가 

14일 오전 7시37분쯤 유튜브 실시간 조회수 1억뷰를 넘었다. 

이는 공개 후 37시간 37분 만에 세운 기록으로, 

지금까지 유튜브에 게시된 전 세계 뮤직비디오 중 최단 기록이다. 


앞서 1억뷰 최단 기록은 블랙핑크의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였다. 

지난 5일 공개된 ‘킬 디스 러브’는 공개 62시간 만에 1억뷰를 넘었다. 


현재까지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넘긴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는 18개에 달한다. 한국 가수 중 최다 기록이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디엔에이(DNA)’ 뮤직비디오를 

통해 한국 가수 최초로 조회수 6억뷰를 넘겼다. 

그 밖에도 ‘불타오르네’가 5억뷰, ‘쩔어’, ‘페이크 러브(FAKE LOVE)’,

 ‘마이크 드롭(MIC Drop)’ 리믹스, ‘피 땀 눈물’, ‘아이돌(IDOL)’이 

4억뷰, ‘세이브 미(Save ME)’, ‘낫 투데이(Not Today)’가 3억뷰, 

‘상남자’, ‘봄날’이 2억뷰, ‘댄져(Danger)’, ‘아이 니드 유(I NEED U)’,

 ‘호르몬 전쟁’, ‘하루만’, ‘ 위아 블렛프루프 파트2

(We Are Bulletproof Pt.2)’, ‘런(RUN)’이 1억뷰를 돌파했다. 

 BTS 관련주 투자포인트 코멘트

★ 넷마블  BTS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2대주주 25.7%지분보유

★ 디피씨  관계사 스틱인베스트 빅히트엔터 지분투자

★ 키이스트 BTS 일본 매니지먼트 전속계약체결 대주주 에스엠

★ 드림어스컴퍼니 (아이리버)  BTS 앨범 음원공급업체

★ 대성파인텍  빅히트엔터 지분보유한 SV인베스트먼트 지분보유

★ 메가스터디  빅히트엔터 지분보유한 SV인베스트 지분보유

★ 메가엠디  빅히트엔터 지분보유한 SV인베스트 지분보유

★ 와이제이엠게임즈   최대주주 넷마블 BTS월드게임 출시임박

★ SV인베스트먼트  BTS 지분보유

★ 엘비세미콘   관계사 엘비인베스트 빅히트엔터 지분보유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