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뷔통 가격인상
핸드백 주요제품
2월 이후 두 번째
(금)2021-10-01
역시나 오르지 않는건
내 월급 뿐~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이
10월 1일자로
핸드백 주요제품
가격을 전격 인상
했다고 한다.
루이비통은
1일 새벽 0시 기준
주요 핸드백 라인인
모노그램 과
(캔버스 소재)
앙프렝뜨
(가죽 소재)
카퓌신 등
핵심 제품 대부분의
가격을 올렸다.
루이비통의
대표 제품라인은
아이코닉 모노그램
라인에서 알마BB가
182만원에서
201만원으로
10.4% 올랐으며~
멀티 포쉐트
악세수아는
260만원에서 293만원
12.7% 인상됐다.
노에BB는
164만원에서
181만원으로
포쉐트 액세서리는
98만원에서 131만원
33.7% 대폭 올렸다.
스피디 25는
141만원에서 167만원
18.4% 올랐으며~
스피디 30도
143만원에서 170만원
으로 올랐다고 한다.
그밖에
트위스트 MM은
482만원에서 536만원
루이비통의
프리미엄 핸드백인
카퓌신 MM 은
(토뤼옹 소재)
666만원에서
753만원으로
인상됐다.
2021년 들어
루이비통은 거의
매달 소량 품목의
가격 조정을
거듭해왔지만
이번 인상은 핸드백에
대부분 적용되었다고~
특히 10/1일자로
가격이 오른 제품은
모노그램라인의
저가 제품들은
지난 1월과 2월에도
큰 폭으로 가격을
올린 것들이다.
모노그램
캔버스 소재 가방은
100~200만원대의
상대적 저가 제품이
많아 한국 시장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들
인데 2월 10% 올린데
이어서 이번에 추가로
10%가 인상되었다.
루이비통은
전 세계에서 동시에
가격 조정을 단행하는
샤넬이나 에르메스와
다르게 유독 한국에서
가격을 조정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https://t1.daumcdn.net/keditor/emoticon/friends1/large/009.gif)
한국이 호구냐??
다만
이번 10월 1일
가격 인상은
글로벌 동시 인상
으로 알려졌다고~
명품업체들은
가격을 올릴 때
본사의 가격 정책이나
환율 변동 요인 반영
제품 원가 상승 요인
최저 임금 상승 등의
인건비 부담 전가 등
이유로 올리는데~
가격을 올리면
매출이 줄어드는 게
정상인데도 명품은
베블런 효과로
(과시욕 구매수요)
가격이 인상되도
수요가 영향을 받지
않아서 이런 현상을
명품 브랜드들이 이용
하는 것 같기도 하다.
샤넬 브랜드
가격 인상전 백화점앞
새벽부터 긴 줄을 서는
모습만 봐도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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